Search
Duplicate
💯

코인원이 일하는 방식

코인원은 블록체인 기반의 종합 금융사를 지향하는 가상 자산 거래소입니다. 현재 가상 자산 거래소를 중심으로 디파이, 거래 매칭엔진 등 블록체인 영역의 금융 및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인원은 블록체인을 통한 효율적이고 공정한 금융 시장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가상 자산과 블록체인 업계를 선도하는 블록체인 기반 종합 금융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여정을 계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4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쉽지 않은 시장 상황에서도 코인원이 국내 Top-tier 거래소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코인원의 철학, 일하는 방식을 통해 모든 크루가 한 방향을 바라보고 함께 나아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저희만의 일하는 방식, 핵심가치를 소개해드립니다

코인원의 일하는 방식

코인원은 6가지 일하는 방식에 따라 일하며 소통합니다.
코인원은 원칙을 지킵니다.
주변 상황과 타협하지 않고 시장과 고객을 위한 우리들의 원칙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입습니다.
표준화된 인터뷰, 명확한 인재상을 수립하여 코인원에 맞지 않는 채용은 과감히 포기하고 건전한 시장 조성을 위해 ‘상장심의의원회‘ 기준에 미달하는 상장은 엄격히 통제하고 있습니다.
코인원은 끝장을 봅니다.
시작한 일은 포기하지 않고 치열하게 해나가고 있습니다.
시장의 불확실성, 기술의 복잡성 속에서도 끊임없이 학습하여 수준 높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거래소 엔진 교체, 코인원 브랜딩 best of behance 선정, 노드 서비스 출시 등은 치열하게 고민하고 만들어낸 코인원의 역사입니다.
코인원은 빠르게 실행합니다.
빠르게 실행하고 두려움 없이 부딪히며 일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스탠딩’을 통한 빠른 이슈 해결과 빠른 프로덕트 출시를 위해 의사결정 라인을 최소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최초 상장, 노드 서비스 오픈 등 ‘최초’라는 수식어는 이런 빠른 실행의 결과입니다.
코인원은 투명하게 소통합니다.
모든 일은 투명하게 진행하고 이를 코인원 크루와 공유합니다.
시시각각 발생하는 업무 이슈는 ‘슬랙, 지라, 컨플루언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전사 이슈는 ‘부스트업‘, ‘슈퍼셀‘, ‘타운홀’ 미팅 등 다양한 회의체를 통해 주기적으로 크루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해하고 존중합니다.
코인원 크루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은 모든 것의 밑바탕입니다.
‘님’ 문화를 바탕으로 수평적으로 소통하고 누구나 의견을 제시하고 토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코인원은 혁신합니다.
우리가 성취한 것들에 대해 만족하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시장을 탐구하고 새로운 혁신을 만들어 나가고 있고 이것이 곧 새로운 기준(New Normal)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