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가을, 서울 밤하늘을 화려하게 빛내는 행사 중 하나가 바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죠.수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만큼 좋은 자리를 잡기도 쉽지 않고, 명당에서 보려면 기본 12시간을 대기해야 할 만큼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해요.
하지만 매년, 코인원 크루들은 조금 특별하게 이 축제를 경험하고 있는데요. 바로 여의도 불꽃축제가 한눈에 보이는 오피스로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지기 때문이죠.
공간확보
여기가 아빠가 일하는 회사야
본 행사가 시작되기 전, 개방된 공간을 함께 둘러보고 식사도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는데요.아빠, 엄마가 다니는 회사를 처음 와보는 아이들은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신기해하고,부모님들은 자녀가 다니는 회사를 직접 보시며 흐뭇해하시기도 하셨어요. 평소 일 이야기만 하다가 동료들의 가족들을 만나며, 평소보다 한층 가까워진 분위기가 만들어졌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드디어 기다리던 불꽃쇼가 시작되면서 화려하게 터지는 불꽃에 여기저기서 감탄이 이어졌고,
1시간 3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만큼 멋진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300미터 상공, 눈앞에서 바라본 불꽃은 지상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장면이었는데요.무엇보다 소중한 사람들과 내가 일하는 공간에서 함께 했기 때문에 더 멋진 순간이 아니었나 싶어요.
새로운 경험이 있는 코인원
오피스 초대 행사 이후 많은 크루와 가족들이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다음에도 꼭 함께하고 싶다”라는 후기를 남겨주셨어요.코인원은 앞으로도 크루들이 자연스럽게 연결되고, 일상 속에서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순간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좋은 문화가 쌓여가는 코인원에서, 우리 다음 가을에도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