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가을, 서울 밤하늘을 화려하게 빛내는 행사 중 하나가 바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죠.수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만큼 좋은 자리를 잡기도 쉽지 않고, 명당에서 보려면 기본 12시간을 대기해야 할 만큼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해요.
하지만 매년, 코인원 크루들은 조금 특별하게 이 축제를 경험하고 있는데요. 바로 여의도 불꽃축제가 한눈에 보이는 오피스로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해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지기 때문이죠.
공간확보
여기가 아빠가 일하는 회사야
본 행사가 시작되기 전, 개방된 공간을 함께 둘러보고 식사도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는데요.아빠, 엄마가 다니는 회사를 처음 와보는 아이들은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신기해하고,부모님들은 자녀가 다니는 회사를 직접 보시며 흐뭇해하시기도 하셨어요. 평소 일 이야기만 하다가 동료들의 가족들을 만나며, 평소보다 한층 가까워진 분위기가 만들어졌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드디어 기다리던 불꽃쇼가 시작되면서 창가 너머로 터지는 불꽃에 여기저기서 “와~!” 하는 소리가 이어졌고,
1시간 3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만큼 멋진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300미터 상공, 눈앞에서 바라본 불꽃은 지상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장면이었는데요.무엇보다 소중한 사람들과 내가 일하는 공간에서 함께 했기 때문에 더 멋진 순간이 아니었나 싶어요.
새로운 경험이 있는 코인원
오피스 초대 행사 이후 많은 크루와 가족들이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 “다음에도 꼭 함께하고 싶다”라는 후기를 남겨주셨어요.코인원은 앞으로도 크루들이 자연스럽게 연결되고, 일상 속에서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순간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좋은 문화가 쌓여가는 코인원에서, 우리 다음 가을에도 다시 만나요👋🏻